이용안내 FAQ입니다.
1. 가방 A/S 규정사항입니다.- 제품 하자라고 판단 시 6개월 이내 무상 수리(택배비 본사부담)
- 고객과실로 인한 파손시 유상수리(택배비 고객부담)* 본사에서 판단하여 고객과실이라고 판단되어질 경우 반송 처리됩니다.* 부자재 수선과 봉제는 수선이 가능합니다.(동일자재 없을 시 유사 자재로 변경되어 진행됩니다)* 지퍼나 원단파손은 수선이 불가합니다.* 제품의 전체 치수 및 디자인 변경, 심한 파손등은 수선이 불가합니다.
# 본인 과실에 의한 올 풀림, 뜯김, 찢어짐으로 판단될 경우 교환이 불가합니다.소요시간은 A/S 접수 후 2주 정도 소요되며, 휴일이나 본사 사정으로 인하여 지연 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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